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금딸 금란물을 해야하는 이유(효과, 부작용, 금단증상)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금딸 금란물 효과금딸 금란물을 해야하는 이유(효과, 부작용, 금단증상)

요즘 금딸과 금란물이란 단어가 퍼지고 있습니다. 도대체 금딸과 금란물이 뭐길래 이렇게 갑자기 단어들이 퍼지고 있는 걸까요. 금딸은 자위행위를 하지 않는 것이고 금란물은 음란물을 보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가 왜 금딸을 해야 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자위행위를 하거나 음란물을 보게 되면 기분을 좋게 하는 물질이 분비가 됩니다. 그러면 기분이 계속 좋아질 수 있으니 계속하는 것이 좋은 거 아니냐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물질은 무한대로 나오는 것이 아니고 어느 정도 나오는 것의 한계가 있습니다. 인간이니까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요. (피를 많이 흘렸을 때 우리 몸이 한 번에 바로 채울 수 없는 것과 비슷합니다.)

금딸 스마일19

그리고 너무 과하게 나와서 몸에 무리가 갈 것 같으면 우리 몸은 이 물질을 적게 나오게 하거나 미리 올라갈 것을 대비해 미리 낮춰놓게 됩니다. 이 물질은 집중력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몸이 무기력해지고 집중력도 안 좋아지고 뭘 해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리는 것입니다.그리고 이 물질을 평소대로 돌릴려고 몸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비정상적으로 고갈이 된 상태가 지속되니 많은 에너지를 여기에 써버리는 것이지요.

호르몬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 음란물이 없었을 때에는 우리가 클릭만 하면 나오는 자극적인 영상들을 실제 생활에서 만나기는 엄청나게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클릭만 하면 내가 원하는 자극적인 영상들이 나오고 이 자극도 무뎌지면 점점 더 자극적인 것을 찾게 되고 그동안 우리 몸의 호르몬 체계가 무너지는 것입니다.

클릭만 몇 번 하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데 현실에서 노력해서 결과물을 얻어 낼 필요가 없어지니 거기다 집중력도 방해를 받으니 현실을 열심히 살 의욕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그런 문제점들이 발견되면서 금딸이란 단어가 퍼지고 있는 것입니다. 금딸과 금란물 중 뭐가 더 중요한 것일까요?

자위행위 자체가 나쁘다기 보다는 음란물이 안 좋다는 것이 정론으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자위행위를 하기 전에 음란물을 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굳이 성욕이 있는 상황이 아닌데 인위적으로 쉽게 '가짜 성욕'을 만들어서 해결을 해버리는 것이죠. 음란물을 끊어야 됩니다.!!

이 호르몬 체계가 정상화되는 데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약 6개월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너무 길어 보이지만 수십 년간 잘못된 습관으로 고장 났었는데 6개월이면 짧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실천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금딸 금란물 후 금단증상 때문에 정말 힘들 수도 있습니다. 두통 무력감 집중력 저하 등 정말 다양합니다. 금단증상까지 있는 걸 보면 거의 마약의 축소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담배 술도 금딸과 비슷한 경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매일 안 좋은 물질이 들어오니 그 거에 대해 몸이 대비해 놓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끊으면  대비해 놓은 몸(비정상적인 상태)이 지속되기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게 되는 악순환의 반복이죠.

마지막으로 후기에서 느꼈다고 하는 금딸 금란물의 효과들을 써보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실천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어봅시다.

소주금딸 탈모금딸 담배

탈모를 개선합니다. 발기 강직도를 강화합니다. 발기부전을 개선합니다. 집중력을 상승시킵니다. 자신감을 상승시킵니다.

성격을 외향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적극성을 상승시킵니다.

금딸 금란물 성공 확률 높이기

조루를 개선합니다. 피부 를 개선합니다. (여드름, 습진, 아토피) 수면장애(불면증)를 완화시킵니다. 면역력을 증가시킵니다.

피부금딸 수면건강

자 정말 간단하게 금딸과 금란물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무조건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망가져 있던 우리 뇌를 빨리 회복 시켜 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