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서예지 열애설 광고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서예지 님 좋아하시나요?

요즘 넷플렉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 님과 함께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서예지 님이 어떤 광고를 찍었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광고를 꽤 많이 찍으셨더군요.

조금씩 다 기억은 나서 신기했습니다.

하나하나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SK텔레콤 LTE도 콸콸콸 2013

LTE는 Long term evolution의 약자로 3G를 장기적으로 진화시킨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3G와 4G의 중간단계 느낌이라고 하네요.

광고 장면은 본 것 같네요.

당연히 서예지 님이라는 건 그 당시에는 몰랐던 것 같습니다.

서예지 님은 옆모습만 나옵니다.

아직 신인이고 첫 광고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서예지 님의 모습보다는 제품이 주가 되는 광고 같네요.

 

안전행정부 공익광고 2013

서예지 님이안전행정부의 공익광고 영상을 찍으셨습니다.

과속을 하지말자.

안전모를 꼭 쓰자.

서로 배려하자는 공익적 내용의 광고네요.

이 때는 지금보다 훨씬 더 청순한 느낌이 강하네요.

 

한올 플란투어 2013

한올이라는 회사의 플란투어란 샴푸 광고를 찍었네요.

한올은 제약회사네요.

대부분 약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샴푸도 약간 치료용 목적이 강한 제품 같습니다.

이 광고 기억나시나요?.

머리가 끼이는 장면이 인상적이어서 조금 기억에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비클럽 2015

아이비클럽의 모델이 서예지 님이었다니 몰랐네요.

서예지 님이라는 것은 몰랐지만 이 아이비클럽 광고는 확실히 기억이 나네요.

신기합니다.

 

하이트진로 매화수 2015

이 것도 약간 기억이 남아있네요.

서예지 님이 매화수 광고를 찍었었네요.

 

코오롱스포츠 주노 안타티카 2015

주노는 보머자켓을 새롭게 재해석한 다운자켓이라고 하네요.

안타티카라는 제품은 실제 남극 테스트를 거쳐서 남극 연구원들에게 지급하는 다운자켓이라고 합니다.

이것도 기억에 남아있네요.

다 조금씩 장면이 남아있는 것이 정말 신기합니다.

 

SK텔레콤 알카텔 Sol Prime 2017

데뷔 광고를 SK텔레콤으로 하고 다시 Sk텔레콤 광고를 찍었네요.

이 광고도 인상적이어서 기억이 납니다.

서예지 님이라는 것은 몰랐지만

Sol Prime은 SK텔레콤에서 자체 기획한 스마트폰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안 보이는 것을 보니 많이 팔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서예지 열애설

서예지와 김수현이 사귀다 헤어지고 같은 소속사 대표인 이로베 이사랑과 사귄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가까운 가족인데 같은 여자친구를 사귄다는 것은 흔치 않은 경우인데요.

아직 서예지와 이로베 이사랑 쪽에서는 입장발표가 없는 상태입니다. 

 

간단하게 서예지 님이 찍은 광고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어렴풋이 장면들이 머릿속에 남아있는 것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느끼셨나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말이 냉동보관  (1) 2020.07.29
박원순 기자회견  (0) 2020.07.13
김수현 열애설 서예지 군대 학력  (0) 2020.06.28
김동희 엄마 광고 소속사  (0) 2020.06.27
이찬원 광고 CF  (0) 2020.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