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찬원 광고 CF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찬원 광고 CF 정리

미스터 트롯 이찬원 님 좋아하시나요?.

이찬원 님은 미스터 트롯에서 막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동원 님이 더 어리지만 너무 어려서 이찬원 님이 막내 같습니다.

정동원 님은 아들 느낌이네요.

저는 미스터 트롯에서 이찬원 님을 처음 봤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 까지는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찬원 님의  노래를 듣는 순간 느꼈습니다.

와 이 사람 우승할 수도 있겠구나.

이찬원 님은 트로트를 잘하기도 하지만 노래를 정말 잘하더군요.

가요 부르는 것도 봤는데 그냥 노래를 잘하시는 분 같습니다.

거기다가 그 특유의 꺾기 정말 이 꺾기는 아무나 못하죠.

이 꺾기가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려줍니다.

미스터 트롯 출연 후에 이찬원 님은 광고를 많이 찍고 있습니다.

이찬원 님이 어떤 광고를 찍었는지 아래에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한국 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이찬원 님이 한국 인삼공사의 정관장 굿베이스 광고를 찍었습니다.

굿베이스는 홍삼에다가 다른 재료를 넣어서 만든 건강식품이네요.

석류, 오미자, 흑마늘, 산수유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네요.

광고는 이찬원님이 부른 진또배기를 굿베이스로 개사해서 진또배기를 노래를 불렀네요.

석류 흑마늘을 합친 본편과 석류 편 흑마늘 편이 따로 있습니다.

석류 편은 여성에게 좋다는 내용이고 흑마늘 편은 남성에게 좋다는 내용의 가사네요.

 

석류편

석류편은 여성에게 좋다는 가사들이네요.

 

흑마늘편

흑마늘편은 남성에게 좋다는 가사들이네요.

여성 남성 석류 흑마늘로 각각 타겟팅한 제품 같습니다.

 

팸텍코스메틱 웰더마

이찬원님이 팸텍코스메틱의 웰더마라는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를 찍었네요.

팸텍코스메틱은 화장품과 의약품을 접목시킨 전문화장품회사라고 합니다.

이찬원 님이 누나 요즘 피부 때문에 고민 많았지?.

이런 대사들을 하면서 누나와 대화하는 컨셉인 것 같네요.

너무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이찬원 님이 찍은 광고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지금의 인기로 보면 이찬원님은 앞으로 더 많은 광고들을 찍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찍는 대로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현 열애설 서예지 군대 학력  (0) 2020.06.28
김동희 엄마 광고 소속사  (0) 2020.06.27
수면 소음방지 귀마개 추천  (0) 2020.06.24
장민호 광고 CF  (0) 2020.06.23
영탁 엄마 아버지  (0) 2020.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