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버거킹 크리미모짜볼 솔직한 리뷰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버거킹 자주 드시나요?.

오늘은 버거킹에서 어니언링 다음으로 먹을만한 사이드 메뉴 크리미모짜볼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크리미모찌볼인줄 알았는데 크리미모짜볼이더군요.

크림 + 모차렐라 치즈 이런 뜻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크리미모짜볼 광고크리미모짜볼 광고2

크리미모짜볼의 광고하는 모습들입니다.

치즈가 늘어나는 것을 보니 최근에 유행했었던 치즈볼 같은 느낌이네요.

 

크리미모짜볼 칼로리
크리미모짜볼 칼로리2

크리미모짜볼의 성분표입니다.

중량 70g에 198칼로리네요.

한 조각에 40칼로리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매장 기준 5조각 2500원, 10조각 4500원입니다.

딜리버리 기준으로 5조각 2800원, 10조각 4900원입니다.

한 조각에 500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이제 먹어볼까요.

 

크리미모짜볼 사진1

크리미모짜볼을 처음 꺼냈을 때 사진입니다.

콜팝 같은 느낌입니다.

작고 동글동글 맛있게 생겼습니다.

치즈향이 나네요.

 

 

크리미모짜볼 사진2

반으로 갈랐을 때 사진입니다.

늘어나는 치즈 느낌이라기보단 걸쭉한 크림 느낌이네요.

 

일단 한입 먹었을 때 광고처럼 치즈가 늘어날 것을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촉촉한 느낌입니다.

이름 그대로 크림+모차렐라 치즈에서 크림 느낌이 강했습니다.

향은 치즈향이 진하게 났습니다.

맛도 치즈맛이 강했습니다.

크림의 식감 + 모차렐라 치즈의 맛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버거킹 사이드 메뉴 정말 시킬 것이 없는데 크리미모짜볼은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치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는 버거킹 먹을 때마다 사이드 메뉴는 어니언링과 크리미모짜볼 거의 고정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버거킹 크리미모짜볼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주문하는 데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