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 직접 사용하고 쓰는 솔직한 리뷰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저번에 바디럽 웜 이불 구매 후에 리뷰를 썼었습니다. 이번에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받으면 이렇게 박스가 배송 됩니다.

 

뒷면에 이렇게 제품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 있습니다.

 

옆에도 이렇게 특징이 6가지가 적혀 있네요.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지퍼백에 이불이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도 산 적 있는데 똑같이 이런 식으로 지퍼백에 담겨 있습니다. 옮겨 다닐 때 유용하게 쓸 것 같습니다.

 

색감을 느껴보라고 최대한 여러 밝기에서 여러 장 찍어봤습니다.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디자인과 색감입니다.

 

약간 어둡게 나온 사진입니다.

 

세탁 후에 건조 중인 모습입니다.

 

이 것은 뒤집었을 때 밝은 색상으로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 이름 그대로 양면으로 쓸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비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것이라 네이비로만 사용 중입니다.

 

여러 밝기로 찍어보았습니다. 색감이 느껴지시나요?

 

베이지색 면이 약간 밝게 나왔습니다.

 

이 건 약간 어둡게 나왔네요.

 

하단에 이렇게 세탁 시에 주의할 점이 적혀 있습니다.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 하단에 붙어 있는 제품 정보택입니다.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부드러운 느낌이 좋습니다. 부들부들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써 본 이불 중에서 가장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세탁이 간편합니다. 그냥 세탁기에 돌려서 꺼내서 널어주면 끝입니다. 주의사항에는 세탁기 설정을 약하게 하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돌려도 괜찮았습니다.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저번에 구매했던 바디럽 웜 이불은 몸을 폭 감싸주는 느낌이 아니라 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겨울에 바람이 들어와서 폭 감싸주는 느낌의 이불을 사용해보려고 구매한 것인데 몸을 잘 감싸주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구매하는 데에 가장 영향을 끼쳤던 것은 색감과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냥 딱 보면 깔끔하게 예뻐 보이더군요. 색상도 제가 원하는 진한 네이비 색깔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겨울에 쓰기엔 약간 추운 느낌이 있지만 저번에 구매한 웜 이불과 같이 덮으면 겨울에도 쓸만합니다. 적당한 얇기로 봄에서 가을까지 무난하게 쓸 것 같습니다.

 

혹시나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판매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리뷰를 평점 낮은 순으로 정렬한 후 한번 쭉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구매하는 편입니다.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미리 알 수 있어서 거의 구매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상 바디럽 마약 양면 이불을 사용하고 솔직한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근혜 대통령 형량 22년 사면 출소일  (0) 2021.01.14
임영웅 이상형 여자친구 결혼  (0) 2021.01.07
박지선 사망 이유  (0) 2020.11.02
웹툰 추천 신일숙 Best4  (0) 2020.10.31
대한민국 인구수 성비 변화  (0) 2020.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