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박주현 광고 출연작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박주현 광고 출연작 프로필

배우 박주현 님을 알고 계신가요?.

제가 평소에 드라마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도 약간 빠져들게 만드는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인간 수업인데요.

드라마를 보다 보면 등장인물 박주현 님이 연기한 배규리가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누굴까 찾아보면서 최대한 제가 궁금했던 정보들,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인간수업1인간수업4

넷플릭스 인간수업의 포스터들입니다.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출생 : 부산

부산사람이었네요.

 

나이 : 1994년 10월 5일생입니다.

25살이네요.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서 그런지 더 어려 보이는 것 같습니다.

 

성격 : 털털하고 솔직한 편

인간 수업 배규리랑 비슷한 느낌인가?.

게임도 좋아해서 롤(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티넘 2 원딜이었다고 합니다.

 

박주현 (배규리) 인스타에 올라와있는 박주현 몸매(래쉬가드) 사진입니다.

 

박주현 인스타에 올라와있는 박주현 (배규리) 비키니 사진입니다.

 

키 : 166cm 48kg 235mm

키가 엄청 커 보였는데 엄청 큰 건 아니네요.

비율이 좋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종교 : 불교

캐릭터상 무교 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불교였네요.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입니다.

한예종 학생이었군요.

재수를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때 밴드부 보컬이었다고 합니다. 노래를 잘하고 싶었는데 주위에서 연기를 배우면 노래를 잘해진 다는 얘기를 듣고 그때 처음 연기학원에 갔다고 합니다.

 

소속사 : 935 엔터테인먼트

935 엔터테인먼트 소속 유명한 배우는 연정훈, 남궁민이 있습니다.

 

데뷔 : 2019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

 

롯데월드에서 장기자랑 같은 오디션에 나갔는데 SM매니저에게 연락이 왔었다고 합니다.

작품 데뷔는 2019년인데 그전에 광고를 엄청나게 많이 찍었더군요.

이게 박주현 님이었구나 소름 돋았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박주현 배규리 출연 작품 드라마

인간수업(2020)

인간수업1인간수업2인간수업3

 

소개 : 돈을 벌기 위해 범죄를 선택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정도로 요약하면 되겠네요.

박주현 님은 배규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배규리는 부잣집 딸에 똑똑하고 손꼽히는 인싸 학생입니다. 소시오패스 적인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의반(2020)

박주현(배규리) 반1박주현(배규리) 반2박주현(배규리) 반4

소개 : 로맨스 짝사랑 이야기입니다.

박주현 님은 주인공의 짝사랑 역으로 잠시 출연합니다.

 

 

박주현(배규리) 아내1박주현(배규리) 아내3박주현(배규리) 아내4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2019)

 

소개 : 결혼식날 아내를 잃은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박주현 님은 밝고 통통 튀는 성격을 가진, 중학생 때 과외선생인 주인공에게 빠진 한체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때까지의 작품들과 다른 느낌이네요.

 

박주현 (배규리) 단편영화

영화는 내 안의 그놈에서 여학생1로 출연한 것 밖에 없네요.

나머지는 단편영화입니다.

단편 영화는 한예종 학생들끼리 학교생활하면서 만든 작품들인 것 같습니다.

 

틈(2017)

박주현(배규리) 틈2박주현(배규리) 틈3박주현(배규리) 틈4

연기 스터디를 하다가 정체불명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일이라고 하네요.

2017년이니 박주현 님이 더 어려 보이네요.

 

상상하지마(2016)

박주현(배규리) 상3박주현(배규리) 상상1박주현(배규리) 상2

상상을 통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라고 합니다.

랩 뮤지컬 형식의 코미디 영화라고 하네요.

2016년입니다. 박주현 님의 살이 조금 덜 빠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주현 (배규리) 광고(CF)

G마켓 스펙터 노트북(2016)

박주현(배규리) 지마켓박주현(배규리) 지마켓2

첫 광고가 노트북 광고였네요.

박주현 님의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남성 헤어제품 그라펜(2016)

박주현(배규리) 그라펜

남성헤어용품 회사의 광고입니다.

이 광고에서도 엄청 어려 보이네요

 

트리바고(2017)

박주현(배규리) 트리바고박주현(배규리) 트리바고2

엄청 나오던 트리바고 광고 주인공이 박주현 님이었습니다.

상상도 못 했네요.

 

설화수(2017)

박주현(배규리) 설화수

설화수 광고도 했네요.

정말 희미하게 기억이 나네요.

화장품은 아니고 어떠한 캠페인 광고인 것 같습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017~2018)

박주현(배규리) 리니지박주현(배규리) 리니지2박주현(배규리) 리니지3

이 리니지 광고의 유일한 여성이 박주현 님이었습니다.

소름 돋았습니다.

 

갤럭시 노트(2018)

박주현(배규리) 갤노트2박주현(배규리) 갤노트

이 광고는 조연인가 봅니다.

정말 몇 초 잠깐 나옵니다.

 

코코메이 코엘시아(2018)

박주현(배규리) 코엘시아
박주현(배규리) 코엘2박주현(배규리) 코엘3박주현(배규리) 코엘4

화장품 광고 제대로 찍었네요.

인간수업에서 강한 역할을 맡아서 몰랐는데 뭔가 청순해보이는 역할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요기요(2018)

박주현(배규리) 요기요

요기요 광고까지 출연했다니!.

이 것도 몇 초 잠깐 나옵니다.

 

샘표(2018)

박주현(배규리) 샘표

요리 조미료 광고입니다.

이 것도 여러인물들 중 하나로  잠깐 나옵니다.

기억이 날듯 말 듯 하네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2019)

박주현(배규리) 디스1박주현(배규리) 디스2박주현(배규리) 디스3

이 광고도 기억이 날듯 말 듯 하네요.

 

던킨도너츠(2019)

박주현(배규리) 던킨박주현(배규리) 던킨2

던킨도너츠까지 정말 많이 찍었네요.

이 것도 박주현 님이었습니다.

뮤직비디오

Our - Swing

박주현(배규리) 스윙1박주현(배규리) 스윙2박주현(배규리) 스윙3

Our - Swing이라는 뮤직비디오에 나오셨습니다.

배달원 역할인 것 같네요

 

정말 엄청난 광고 활동을 하셨습니다.

이제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인간수업 박주현 님의 프로필과 작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