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임영웅 닮은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임영웅 좋아하시나요?

저는 미스터 트롯보고 엄청나게 좋아하게 됐는데요.

노래를 정말 진심으로 부르는 것이 느껴집니다.

임영웅님은 이런 가창력도 가창력이지만 외모도 정말 어디 빠지지가 않습니다.

그런 임영웅님의 닮은꼴을 모아봤습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임영웅 닮은꼴

임영웅 닮은꼴1임영웅 닮은꼴2

감자 캐릭터입니다.

약간 둥글둥글한 느낌이 임영웅님과 비슷하네요.

 

 

임영웅 닮은꼴3임영웅 닮은꼴4

안녕 자두야라는 만화의 꼬꼬라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임영웅님과 표정이랑 귀엽게 닮았네요. ㅋㅋㅋ.

 

 

임영웅 닮은꼴5임영웅 닮은꼴6

배우 박서준님입니다.

임영웅님과 이마 라인과 눈썹, 얼굴형이 약간 비슷한 것 같습니다.

 

 

임영웅 닮은꼴7

배우 윤현민님입니다.

웃는 눈매가 임영웅님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임영웅 닮은꼴8

개그맨 장동민님 입니다.

다문입술이 임영웅님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약간 키가 커지고 얼굴이 작아지면 임영웅님이 될 것 같네요.

 

 

임영웅 닮은꼴9임영웅 닮은꼴10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쵸비 정지훈 선수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임영웅님과 가장 닮은 것 같습니다.

안경을 꼇을 때 더 비슷한 것 같네요.

쵸비 선수를 먼저 알고 있었는데.

미스터 트롯에서 임영웅님을 처음 보는 순간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좋아하게 된 두 사람이 닮았다니 신기합니다.

 

 

임영웅 닮은꼴11임영웅 닮은꼴12

배우 구혜선님입니다.

이 건 닮았다기보다는 사진 각도가 뭔가 비슷한 것 같아보이게 찍힌 거 같아 넣어봤습니다.

 

 

간단하게 임영웅 닮은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